재단활동

홈으로 이동(사)충북시민재단(구)활동소식재단활동
에너지 소외계층 겨울나기 김장훈 콘서트 상세정보
에너지 소외계층 겨울나기 김장훈 콘서트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533 작성일 2017.11.03
첨부파일

충북시민재단 1004클럽 CEO포럼과 용춘브라더스의 공동주관으로 [에너지 소외계층 겨울나기 김장훈 콘서트]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이 되었습니다.

 

 

라인무용학원 드리밍키즈의 깜찍한 공연을 시작으로 이날 행사의 사회는 전문MC 용춘브라더스(박용관, 장춘권)의 재치스러운 진행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는 UP! UP! UP!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기 전 이번 콘서를 위해 며칠동안 멋진 무대, 조명, 음향, 화면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 수고 해 주신 세종시스템 김승회 대표, 아이스타 최대웅 대표, 금호이벤트 이수용 대표, 세종라이브음향 김재진 대표, 제이기획 홍석구 대표님, 삐에로빈, 라인무용학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 무대는 신인 걸그룹 헤미이스의 신나는 노래와 댄스 실력을 보여줬으며 이번 콘서트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멤버들의 진심어린 인사말에 분명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걸그룹이 될거라는 확신이 들더군요.

 

 

두 번째 무대는 ‘따따블로 따따블로 사랑해줘~ 따따블로 따따블로 안아줄게~’로 유명한 오로라입니다. 등장하는 순간부터 관객들의 환호성과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라면 어디든지 오로라는 함께 한다며 무대 아래로 내려와 관객들의 뜨거운 호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노래, 춤, 말솜씨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멋져요~

 

 

세 번째 무대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선사해주신 팝페라가수 조정호입니다. 청주시 무심천에 비친 달빛이 유난히 아름답고 한편의 오페라를 보는 듯 감동이었습니다.

 

 

잠시 1부 공연을 마치고 에너지 소외계층의 어려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영상이 상영되고 드디어 오늘의 하이라이트~ 김장훈 등장!!!

 

 

“난방텐트~~ 가자” 라는 외침을 시작으로 무대위가 아닌 객석에서 [난 남자다]라는 노래를 부르며 일일이 관객들에게 다가가 손잡아 주고 눈 맞춰 주는 김장훈님을 보며 역시 콘서트의 달인이구나 생각했습니다.

 

 

 

특별히 올해 청소년예술제에서 대상을 받은 18살 이채영 학생과의 콜라보 공연도 있었으며 이채영 학생에게 난방텐트가 아닌 난방자켓을 사입으라고 용돈까지 주시는 센스만점 김장훈님!

 

 

 

3곡 연속 메들리로 드디어 모든 관객들과 하나되는 시간으로 기부콘서트 분위기는 최고조가 되었고 앵콜 공연으로는 김현식의 ‘내사랑 내곁에’를 다같이 부르며 콘서트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에너지소외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재능기부로 청주에 오신 김장훈씨를 비롯한 헤이미스, 오로라, 조정호, 무대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어 주신 삐에로빈에게 감사를 드리며 며칠동안 멋진 무대, 조명, 음향, 화면을 만들어 주시기 위해 수고해 주신 세종시스템 김승회 대표, 아이스타 최대웅 대표, 금호이벤트 이수용 대표, 세종라이브음향 김재진 대표, 제이기획 홍석구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몇 개월동안 밤낮으로 고민하시고 노력해 주신 충북시민재단 1004클럽 CEO포럼 이상준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과 현장모금에 동참 해 주신 분들, 방송을 듣고 기부금을 보내주신 분, 콘서트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기부금을 보내주신 분, 몇년동안 모은 돼지저금통을 현장에서 주신 분... 올해 에너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의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전글 충북시민재단 송년회 <함께하면 좋은 사람>
다음글 아름다운 기부모임 1004클럽 142호-조석호 ( 석호네푸드(석호네닭발)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