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활동소식

홈으로 이동알림마당센터활동소식
[센터소식] 김동만 인턴활동가를 소개합니다! 상세정보
[센터소식] 김동만 인턴활동가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04
첨부 조회 4320

 

김동만 인턴활동가를 소개합니다!

 

시원한 비와 함께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충북시민재단-충북NGO센터는 7월을 조금 더 새롭게 맞이했는데요.

 

'충북대학교 재학생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7월 3일부터 8월 2일까지 1개월간 김동만 인턴활동가(충북대학교 경영정보학 전공)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우와~~ 동만군 환영해요)

 

김동만 인턴활동가는 직무체험 기간동안

시민사회 영역 도서 홍보 컨텐츠 개발, 2017 소셜벤처경연대회 행정지원 등의 업무를 체험할 예정입니다.

충북NGO센터에 오시는 분들은 김동만 인턴활동가에게 반갑게 인사 건네주세요~^0^

 

 

 

 

안녕하세요 충북대학교 인턴쉽으로 충북NGO센터에서 한달동안 함께하게 된 김동만입니다.

 

인턴 활동을 하게 될 기관을 충북NGO센터로 배정 받았을 때, 긴가민가했습니다.

'NGO'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은 있지만 자세하게는 잘 몰랐습니다. 출근하기 전에 NGO가 무엇이고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기 위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았지만 감이 잘 안잡히고 긴장되기도 해서 출근하는 날까지 기다렸습니다.

 

마침, 첫 출근날!

충북NGO센터에 와보니 생각보다 심플하고 도서관이나 회의실 등 지역주민들이나 비영리단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이 되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서관에서 자리 배치되어 자리에 앉았을 때, 청소년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서 설렜습니다.

 

한달이지만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 그리고 기억에 남도록 짧고 굵은 경험을 하며 저희 충북NGO센터의 존재가치인 ‘활기차고 건강한 시민사회’가 실현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이전글 [상생충북] 충북참여자치시민연대-상생충북 업무협약식
다음글 [NGO도서관 어울림] 문학치유 6기 종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