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과 채움 기부 캠페인

홈으로 이동(사)충북시민재단(구)기부와 나눔배움과 채움 기부 캠페인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9호 상세정보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9호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546 작성일 2017.03.23
첨부파일 첨부파일아이콘 김국환 대표.jpg
김국환 대표.jpg

충북지역 비영리단체 활동가 재충전,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국내외 연수 지원의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활동가 연수 기금 <배움과 채움> 릴레이 기부 캠페인 서른아홉번째(39호) 주인공은 김국환 (주)명품축산물도매센터 대표님입니다.

 

명품축산물도매센테는 흥덕구 봉명동 농수산물 시장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우암소, 국내산암돼지, 수입육, 닭고기등 품질, 가격, 서비스 모두 가게 이름처럼 명품이라고 합니다.

 

 

38호 릴레이 주자이신 박규식(부강이엔에스)대표님과는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이번 릴레이에 선뜻 참여하게 되셨으며 박규식 대표님이 소개하시기를 ‘대인관계, 사업능력 모두 인정받는 능력이 많은 젊은 사업가’라고 하셨습니다.

 

김국환 대표님은 ‘삼겹살 1근을 판매하면 100원을 기부’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2016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가게 600호점으로 선정되셨으며 “매년 직원들과 연탄봉사 등을 하면서 재미있는 기부, 고객과 동참하는 기부를 항상 생각하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건강한 먹을거리와 나눔문화를 전할 수 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충북시민재단과 귀한 인연을 맺으셨으니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돕고 싶다“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대표님께서 주신 소중한 기부금이 지역사회 변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NGO 상근 활동가들에게 ‘배움’ 그리고 더 큰 ‘채움’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값지게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40호
다음글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