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과 채움 기부 캠페인

홈으로 이동(사)충북시민재단(구)기부와 나눔배움과 채움 기부 캠페인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8호 상세정보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8호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580 작성일 2017.02.07
첨부파일 첨부파일아이콘 DSC07787.JPG
DSC07787.JPG

충북지역 비영리단체 활동가 재충전,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국내외 연수 지원의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활동가 연수 기금 <배움과 채움> 릴레이 기부 캠페인 서른여덟번째(38호) 주인공은 박규식 부강이엔에스(주) 대표이사입니다.

 

부강이엔에스는 2007년 부강전기로 설립해 2010년 신재생에너지 설비 설치 전문기업으로 해드림 태양광 기부 사업, 벤처기업인증, 수출유망 중소기업, 가족친화인증기업 등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태양광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기업입니다.

 

박규식 대표이사님은 정열, 열의, 집념을 회사 3대 핵심가치로 삼고 ‘원자력을 넘어 우리나라 전력생산 1%를 차지하자’를 비전으로 수립해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며 전기료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무료로 설치해 주시는 등 앞으로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태양광 발전설비 무료설치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실 예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설치된 태양광발전설비(3kw)는 태양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해 전기를 생산하는 시설로 월 평균 300kwh정도의 전기를 생산해 매월 7~8만원의 전기요금을 절약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배움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님은 사내 도서관 설치는 물론 직원들이 어학 공부, 학위 취득, 도서 구입 등 자기계발에 필요한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37호 릴레이 주자이신 이태희(주)진주산업)회장님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셨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활동가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하셨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충북시민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겨울철 에너지 소외계층 난방 지원사업에도 실질적인 지원, 지속가능한 지원을 위한 방법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대표님께서 주신 소중한 기부금이 지역사회 변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NGO 상근 활동가들에게 ‘배움’ 그리고 더 큰 ‘채움’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값지게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9호
다음글 시민활동가 연수(배움과 채움)기금 릴레이 기부 캠페인-3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