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정책아이디어공모전, 청년도전지원사업

괴산 활동가 연대학교 활짝

5월 27일 저녁 7시 괴산 청년학교 오롯에 괴산의 활동가들이 모였습니다.

각 현장의 활동가들이 만나 의미 있는 관계를 맺고 개인과 개인, 단체와 단체 등 연대와 협력의 의미와 필요성을 확산시키는 연대의 장, 괴산 청년 활동가 연대학교 <활짝>에 참석하기 위해서인데요

2022 충북시민사회지원센터 비영리스타트업 시소! 가온누리팀을 소개합니다.

가온누리는 보은지역의 엄마와 아이들로 구성된 공동육아를 위한 동아리 모임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최근 2년간 단체활동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삼삼오오 모임을 통해 올바른 아이의 성장을 돕기 위해 지혜를 모으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공동체놀이와 우리마을 알기, 엄마들 마당 프로그램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의 변화를 만들어갈 가온누리의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충북시민재단 네이버 해피빈 펀딩이 열렸습니다.
여름방학 기간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데 함께해주세요.
콩 1개부터 기부 가능합니다.

우리 사회의 아프고 힘겨운 문제들에 공감하는 일은 자기돌봄을 어렵게 할 때가 많습니다. 차별과 혐오, 폭력의 피해자 곁에서 애쓰다보면 몸과 마음이 상할 때가 있고, '내가 왜이러지' ‘나는 정말 괜찮은걸까’ 걱정될 때도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나 자신을 살피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일부러 일정을 비우고 건강검진을 받는 것처럼 내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고 살펴보는 시간도 필요하기 때문에 올해도 인권활동가들을 위한 마음건강검진을 준비했습니다.

지원대상

인권단체에 소속된 상근/반상근 활동가 중

- 최근 2년 이내 심리검사를 받은 적이 없는 활동가 (신규)

- 2020~2021년 마음건강검진 지원대상자 중 재검진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활동가 (재검진)

충북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 159 BYC건물 2층
충북시민사회지원센터 센터장: 류지봉 
TEL_043-273-0321        FAX_070-7204-1333           E-mail_cbngocenter@hanmail.net
Homepage_www.cbngo.org                        Facebook_www.facebook.com/cbngocenter